[맛집리뷰]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인정한 청파동 '오복함흥냉면'
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음식

[맛집리뷰]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인정한 청파동 '오복함흥냉면'

by nowwhat 2021. 4. 24.

 

혼자 정처없이 떠돌아다니다가

예전부터 골목식당보고 가보고싶었던
'오복함흥냉면'을 가봤다.

 

내가 도착했을 땐 하필 때마침 브레이크타임이라

근처 스타벅스에서 기다리다가 시간맞춰 들어갔다.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들어가서

나 혼자겠지 하고 문열었는데

이미 몇테이블 손님들이 있었다.

 

오... 골목식당 클라스...

혼자 이럼

 

 

 

 

 

 

 

주문한 회냉면 기다리면서

온육수 홀짝홀짝 마시는데

짭잘, 고소한것이 마시땅,,, ㅎㅅㅎ

 

 

기다리면서 쓱 둘러보는데

사장님이 주방에서 일하고 계셨다.

티비에서만 뵌 사장님 얼굴을 실제로 보니

내심 반가웠당

 

 

 

 

 

회냉면 8,000원

 

 

 

 

 

냉면을 굉장히 좋아해서 기대가 많았다.

난 냉면에서 참기름향이 나는 걸 선호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래서 육쌈냉면의 비냉은 안먹움

근데 이집 냉면에서 나는 참기름향은 괜찮았다.

 

회도 오도독하고 씹히는 게 식감이 좋았고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난다.

 

사실 브레이크타임에 스타벅스에서 기다리면서

케익을 하나 먹어서

배가 고픈 상태가 아니었지만

한그릇 깨끗하게 싹 먹었다.

 

 

 

숙대입구에 들렸다면

청파동 '오복함흥냉면' 다들 꼭 한번 가보세요...!

회냉면 꼭 드셔보세용

백종원씨가 극찬했잖아유,, 좋아유,,

 

 

 

 

 


 

T I M E

*매주 화요일 휴무*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더보기

냉면맛집 / 골목식당냉면집 / 청파동 오복함흥냉면 / 골목식당 청파동 냉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