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한 '낙산냉면'
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음식

[맛집리뷰]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한 '낙산냉면'

by nowwhat 2021. 4. 25.

T I M E
*매주 화요일 휴무*
매일 11:00 ~ 20:00

 

 

 

 

냉면 러버인 나님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동묘 '낙산냉면'으로
기대를 한껏 부푼 마음으로 가게 되었는데,,,,

 

 

 

 

 

 

 

 

 

하필이면 내가 간 날이 정기 휴일인 화요일이었다고 한다.
할 수 없이 돌아섰다는 슬픈 이야기,,,, ^^,,,

잘 안 찾아본 나님의 잘못이지 뭐,,

 

 

 

 

 

 

 

 


 

 

 



그렇게 다른 날 친구와 동묘 구제시장 구경 간 김에
점심 먹으러 다시 '낙산냉면'으로 오게 되었다.
드디어....! ㅎㅅㅎ

 

 


매운 맛 종류가 여러가지였는데
우린 보통 매운맛인 오리지널 낙산냉면 두개를 시켰다.

 

여긴 비냉/물냉의 개념이 아닌 그냥 낙산냉면이다.

 

 

 

 

 

보통매운 낙산냉면 7,500원

 

 

 

 

역시 소문대로 오이가 산처럼 쌓여있었다.
오이 좋아하는 난 아주 극호였다.

 

 

 


맛은 흠,,,,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새콤하고 맛있는 맛이었다.
(본인은 맛표현 맛있다밖에 할 줄 모릅니다 ^^)
매운것도 적당히 맛있게 매워서 좋았다.

 

 

 


본인은 오이빠이기 때문에

오이 못드시는 분들에겐 어떨지 모르겠당

 

더보기

동묘 맛집 / 동묘 냉면 맛집 / 동묘 맛집 추천 / 백종원의 3대천왕 냉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