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또 먹고싶은 칼칼한 '보광동 동아냉면'~~☆
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음식

[맛집리뷰] 또 먹고싶은 칼칼한 '보광동 동아냉면'~~☆

by nowwhat 2021. 11. 10.

 

 

 

 

 

님덜 안녕하세연

 

어느덧 벌써 가을이네요 곧 겨울이고~~~

 

이런 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냉면 러버인 저는 봄여름가을겨울 따지지 않고

항상 냉면집을 즐겨 가는데요~~

 

이번엔 보광동 동아냉면을 다녀와봤습니당

 

 

 

 

동아냉면 킬러인 저는

모든 동아냉면 체인점들을 다녀가고 있네요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ㄱㄱ

 

 

 

 

 

 

 

 

 

 

 

깜빡하고 가게 외부 사진은 못찍음

내부사진만 딸랑 한개 찍었당

 

 

정말 아마추어 블로거다운 모습이구만

^^;;

 

 

 

 

 

 

 

 

 

 

 

나는 항상 동아냉면 만두 가격을 볼때마다 화가 나

 

만두는 4개밖에 안나오면서

왜 가격은 6천원이냐구연

그렇다고 특별한 맛도 없잖아 힝

 

그래서 만두는 항상 안시키는 듯

 

 

 

일단 나랑 내 친구는 물냉(소) 2개 시킴

 

 

 

 

 

 

 

 

 

 

 

님들 동아냉면 온육수 을매나 맛있는지 모르져

동아냉면 가면 온육수는 핅수로 먹어야 한다구엿

 

 

짜지만 자꾸 손이가는 이 맛....

고기육수 맛....

마시땅.....

이걸 적고 있는 난....

배고프당....

 

 

저 맛이 그리워서라도 가면

꼭 두잔은 마시고 와야 함

 

 

 

 

 

 

 

 

 

 

흐아....

이미 먹었지만 다시보니 또 먹고싶다

진짜진짜 냉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알거임

맨날 냉면 먹고싶당

 

동아냉면 짱짱 맛있...

 

 

 

 

 

 

 

 

 

 

이 자태를 보십시오

너무 아름답지 않나유

너무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유

흐잉

 

제발 양천구에 동아냉면 하나만 들어오시라구요

제가 매출 올려드릴게유 제발유.....

 

 

맵지만 칼칼하게 맛있게 매운 맛!!!

냉면계의 불량식품이랄까

아주 자극적이고 너무너무 마시쩡

 

 

 

 

다덜 동아냉면 먹으러 레스기릿 ~~~ !!

 

 

 

 

 

 

 

 

돼지는 이만 물러갑니다

춍춍 꿀꿀

 

 

빠염

 

 

더보기

냉면맛집 / 동아냉면 / 이태원 동아냉면 / 한남동 동아냉면 / 보광동 동아냉면 / 맛집추천 / 매운냉면맛집 / 매운냉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