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 클럽 (Fight Club, 1999)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파이트 클럽 (Fight Club, 1999) 리뷰

by nowwhat 2021. 7. 25.

내 평점 : ⭐️⭐️⭐️⭐️.5 / 5

2021.07.25

 

 

 

 

 

 

주인공이 무료한 일상을 보내다

자신의 삶을 180도 바뀌게 한

'타일러 버든'이라는 사람을 만나게 됨

 

 

 

 

 

 

그와 함께 살게 되며

이런저런 미친 짓거리도 하고

조직도 만들고 하다가

 

아;; 이건 선 씨게 넘었다;

라며 이 짓 그만하자 했는데

 

 

 

 

 

 

근데?? 알고보니 본인이 타일러 버든이었던거임..!!

2중인격이었다.. 이말이야

 

 

 

 

 

 

중반부까지만 해도 걍 중2병 바이브로다가

ㅈ대로 하면서 조직 만드는 이야기인가 했는데

젠장,,, 반전이 엄청나네

 

 

 

 

 

 

초반에 주인공이 타일러를 만나기 전에

중간중간 타일러의 형상이 잠깐씩 나타나는데

그게 주인공의 2중인격을 미리 알려주는 밑밥이었다 이말이야

난 왜 못봤지...? 내가 눈 깜빡일 때만 골라서 지나갔나,,^^

 

 

이 영화엔 심오한 철학이 담겨있음

이건 해석을 봐야겠다

 

 

 

 

 

* 총평 *

 

1. 일단 영화가 너무 재밌음

 

2. 스토리 말할 것도 없다 닥추천

 

2. 브래드 피트 너무 매력적임

 

 

더보기

영화추천 / 파이트 클럽 / 브래드 피트 / 에드워드 노튼 / 명작영화 / 브래드 피트 움짤 / 브래드 피트 gif

 

반응형

댓글